이효리 아름다운재단 3억기부
이효리 아름다운재단 3억기부

 

가수 이효리가 아름다운 재단(한부모여성)에 통 크게 3억 원을 기부하였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재단은 이 기부금은 맞춤형 직업 훈련 교육비와 긴급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전 이효리는 많이 벌어서 많이 쓰고, 많이 기부하겠다던 약속을 지켰습니다. 경제적 환경적으로 긴급한 도움이 필요한 한부모여성을 위하여 아름다운 재단을 통하여 3억 원을 기부했습니다.

 

 

 

아름다운 제단과의 인연은 2011년 독거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을 나기를 돕기 위해 겨울 난방비를 지원 및 연탄 배달, 방풍지 설치 자원봉사에 참여하다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이후 2012년 孝를 통하여 어르신들에게 이로움을 보낸다는 의미로 "효리" 기금을 조성하였고, 취약계층의 어르신들 가정에 난방비를 지원하며 나눔을 이어갔습니다.

 

 

 

15세 중학생이 40대 女성 납치해 못쓸 짓 신고시 가족 해치겠다 협박까지

중학생 남성이 40대 여성을 납치해 못쓸 짓을 하고 신고 시 가족을 해치겠다고 협박까지 한 사건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범행을 저지른 중학생은 15세이며 괴로워하는 피해자를 보고 낄낄대며

redland7.tistory.com

 

이효는 2012년 부터 채식, 환경운동, 유기견 보호 등의 활동을 하고 있으며 자신의 가치관에 맞는 않는 상업적 광고는 찍지 않겠다고 밝혔으나 최근 11년 만에 상업성광고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유튜브 1억뷰 찍힌 공중부양 하는 한국 남성

어두운 골목길에서 공중부양하는 남성의 유튜브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영상에서 보면 남성이 지나가다 원을 그리며 빠른 발을 움직입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꼭 공중에 떠 있

redland7.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