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현역가광 준결승

마츠자키 시게루 프로필

현역가왕 준결승 응원 투표 방법 및 결과

김양 VS 박혜신

전유진 VS 김다현

본선 3차전 1라운드 중간 최종 순위

 

현역가왕 준결승

현역가왕 준결승
현역가왕 준결승

일본 트롯 가수 7명과 대결할 트롯가수 국가대표 선발전 현역가왕 14명의 준결승전이 펼쳐졌습니다. 이날 심사의원으로 일본 54년 차 일본 국민가수인 마츠자키 시게루가 특별 연예인 심사단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그중 눈에 띄는 대결은 최고령 언니들 김양과 박헤진의 대결, 막내들 김다현과 전유진의 댄스 트로트 대결이었습니다. 

 

1라운드 연예인 평가단 165점 국민 평가단 185점 최종 350점의 점수가 걸린 1:1 라이벌전으로 펼쳐졌습니다. 1라운드 + 2라운드 합산하여 10위까지만 결승에 올라가며 4명이 방출이 됩니다. 2라운드의 점수가 높은 만큼 1라운드에서 상위권에 있다고 하여도 절대 안정권이 아닌 방식으로 펼쳐집니다.

 

마츠자키 시게루

일본의 마트카키 시게루는  우리나라 남진 나훈아 급의 국민가수입니다. 우리나라와 있을 여자 트로트 대결이 펼쳐지고 있는 트롯 IN재팬의 심사의원이기도 합니다. 

마츠자키 기세루 프로필
출생 1949. 11. 19 일본
신체 167cm, 65kg
소속사 OFFICE WALKER
데뷔 1970년 싱글 엘범 8760回のアイラブユー
사이트 트위터 바로가기

 

 

현역가왕 준결승 

그동안 하루에 7명의 응원 투표를 해왔던 결과가 준결승부터 반영이 됩니다. 그동안 줄곳 1위를 치지 하였던 차세대 트롯 포항의 딸 전유진이 1위 자리를 지켰습니다. 인기투표는 네이버 나우 앱을 통하여 7명의 현역가왕을 선별하여 투표를 하루에 한 번씩 할 수 있습니다. 

현역가왕 투표방법
현역가왕 투표방법

 

네이버 나우 다운로드 및 접속 ▷ 검색창에 현역가왕 검색 ▷모래시계 버튼 클릭 ▷ 투표하기 클릭 ▷ 현역가왕 참자가 7명 선택

 

 

 

현역가왕 7주 차 응원 투표결과

현역가왕 7주차 응원 투표 결과
현역가왕 7주차 응원투표 결과

 

김양 VS 박혜신

현역가왕 김양현역가왕 박혜신
현역가왕 김양 VS 박혜신

 

언니들의 대결 김양과 박혜신의 대결은 전통 트롯 대결로 이루어졌습니다. 트롯 대결 전 김양과 박혜신은 식사를 함께하며 현역 16년 차의 지나온 세월을 회상하였습니다. 그냥 노래가 하고 싶어 전국 노래교실을 매일 돌아다녔으며 눈 비바람이 치는 무대에서도 나시티로 무대를 오르는 등의 지난 세월을 돌아보며 현역가왕 무대는 꿈만 같다 감사한다라며 박혜신은 파이팅을 외치었습니다. 

 

김양이 먼저 무대에 올라 김연자의 '정든 님'을 선곡하였습니다. 김양의 특유의 매혹적인 보이스로 연예인 판정단과 국민판정단의 귀를 사로잡는 것은 물론 품격과 절제미 완급 조절로 명품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연예인 판정단은 "너무 좋다 마음이 미어진다, 깔끔하게 너무 잘하였다."로 평가를 하였습니다. 

 

 

 

트롯 15년 차 흑진주 박혜신은 저번 라운드에서 윤명선의 15년간 변함없는 외모를 바꿔보란 충고에 외모부터 발성까지 바뀐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먼저 부른 김양의 완벽한 무대에 기죽지 않고 반전을 보이며 전에 볼 수 없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박빙의 승부를 예상하였지만 김양과 박혜신의 평가는 한쪽으로 치우치는 한 사람의 앞으로 끝이 났습니다. 

전유진 VS 김다현

현역가왕 전유진현역가왕 김다현
현역가왕 전유진 VS 김다현

 

전유진과 김다현의 댄스 트로트 대결을 보고 연예인 평가단은 "너무 잔인한 것 아니냐 어떻게 이렇게 붙이냐" 등의 괴로움을 표현하였습니다. 김다현은 이에 "절대로 짜고 한 것 아니다. 둘이 맞붙었을 때 맨날 떨어졌다. 이번에는 꼭 이기고 싶다" 하며 의지를 불태웠습니다. 전유진은 "고등학생인데 중학생한테 지면 좀 그렇잖아요?"라며 응대하였습니다. 

 

전유진은 서지오의 '남이가'를 부르며 레코드 판을 들고 복고 댄스를 선보였고 차세대 트로트 스타 다운 끼와 에너지 넘치는 보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전유진의 모습을 본 마츠자키 시게루는 감탄을 하며 "지금 당장 일본에 진출을 하여도 탑스타가 될 것이다"라는 혹평을 하였습니다. 

 

 

 깜찍하고 귀여운 보부상의 의상을 입은 김다현은 '행운을 드립니다 + 풍악을 울려라' 택하였으며 사물놀이 패와 함께 직접 꽹과리를 치며 전천후 무대로 꽉 찬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마츠자키 시게루는 "처음으로 서서 춤을 춰봤다. 재팬 트로트 걸도 이런 무대를 배웠으면 한다 정말 대단하다. 대박~"을 외쳤습니다. 

 

 

전유진과 김다현의 결과는 연예인 평가단은 김다현이 국민 평가단은 전유진에게 높은 점수를 주었습니다. 

 

본선 3차전 1라운드 최종 순위

본선 3차전 1라운드 최종 순위 
순위 이름 1라운드 총점
1 박혜신 273
1 강혜연 273
3 마이진 252
4 류원정 247
5 마리아 208
6 194
7 김다현 188
8 전유진 162
9 별사랑 156
10 윤수현 142
11 조정민 103
12 두리 98
13 김양 77
14 김산하 77

 

현역가왕 준결승 1R 순위표 김양 VS 박혜신, 전유진 VS 김다현 마츠자키 시게루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본선 3차전 2라운드에서는 거의 3배의 점수가 걸린 910점의 점수를 걸고 최종 방출자가 나오게 됩니다. 10위 안에 들어 결승행 티켓을 누가 잡을 수 있을지 많은 응원 투표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