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은 다양한 축제와 행사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불교의 나라인 만큼 종교 축제도 있지만 코모사 스마트 풀 문 파티. 로이 크라통 축제에 대해서 소개를 할까 합니다.

 

 

 

코모사 스마트 풀문 파티

코모사 마트 섬은 태국의 동부 해안에 위치한 있기 있는 섬입니다. 주로 남부 지방에 다른 유명한 도시로는 4월에 물축제로 유명한 송크란이 있습니다. 

풀문 파티는 보름달과 관련하여 월별로 열리며, 댄스, 폭죽, 음악, 술을 즐기러 수천 명의 여행객들이 풀문 파티를 즐기러 찾아옵니다.

 

 

파티 기간에는 섬 전체가 클럽으로 변하며, 여행객들은 형광 페이트로 몸을 치장하며 즐깁니다.

EDM음악을 좋아하시고 사람을 좋아하시는 분이면 세계 각국의 사람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풀문 파티는 주로 해가 진후 동트기 전까지 줄기 실수 있으니 낮보다는 밤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의 사항

해외 여행시 항상 주의할 점은 소매치기입니다. 지갑 핸드폰은 보관을 잘하셔야 합니다.

남이 주는 술은 눈치 것 사항을 보시고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끔 술에 약을 타서 나누어 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주변에 술에 취한 건지 약에 취한 건지 분간을 못하게 비틀 거리는 사람들을 자주 보실 수 있습니다.

술에 쥐하면 종종 서로 별일 아닌 일로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술은 적당히 드시길 바랍니다.

 

 

로이 크라통 축제

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축제입니다. 매년 11월에 보름달의 방에 개최되는 전통 행사입니다.

축크라통 축제는 물의 심에게 감사를 드리는 의미로, 나뭇잎과 꽃으로 작은 배를 만들어(케이크 같음) 촛불과 향을 꽃은 후 물에 뛰우는 행사입니다.

https://www.freepik.com/

배에는 향료, 동전, 등을 넣어 만드며, 축제가 시작이 되면 촛불을 점멸시킵니다. 이는 물의 신과 악령들에게 빛을 보내고 지상에서 물의 기운을 끌어올리기 위함이라 합니다.

소원을 빌며 강이나 호수에 크라통을 뛰우며 액운을 떠나 보낸다고 합니다.

 

태국 여행시 친구 들는 풀문 파티를 가족과는 로이 크라통 축제에 참가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